개인서비스로봇

에브리봇, 침구로봇청소기 ‘X1’ 현대홈쇼핑 첫 론칭

로봇신문사 2025. 4. 3. 15:48

 

 

 

 

AI서비스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대표 정우철)은 오는 4일 금요일 오후 6시 35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침구 로봇청소기 ‘X1’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침구 전용 로봇청소기로 특화된 ‘X1’은 에브리봇이 로봇전문기업 중에서 국내 처음으로 선보였는데, 출시 이후 큰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X1’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침구뿐 아니라 패브릭 소재 소파 등 다양한 청소가 가능한 국내 첫 침구 로봇청소기로 더욱 편리하게 청소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대장균, 녹농균 등 진드기 및 박테리아 99.9% 살균력을 인증받았다”라고 밝혔다.

 

‘X1’은 하단 낙하 감지 센서와 전면 장애물 감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물건 주변과 가장자리를 정확히 인식하고 낙하하지 않아 안전하게 청소 가능하다. BLDC 모터를 장착하여 강력하게 먼지를 포집하고 사용 환경에 따른 4가지 청소 모드 변환이 가능하다. 상부에 탈부착하는 투명 먼지통에서 흡입된 먼지는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X1’은 유명 인플루언서와 여러 차례 공동구매 진행, 초도 물량 완판 등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봄맞이 침구 청소 부담을 덜어줄 ‘X1’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장길수 ksjang@irobotnews.com

<저작권자 © 로봇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