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DJI, 몰입감 넘치는 드론 비행 경험 선사하는 ‘고글스 N3’ 출시

로봇신문사 2024. 11. 7. 14:59

 

 

 

 

 

드론 전문기업 DJI가 ‘DJI 고글스(Goggles) N3’를 출시했다.

 

DJI 고글스 N3는 신제품 DJI 네오 및 DJI 아바타 2와 호환된다. DJI RC 모션3을 사용해 손목을 움직이거나 머리를 기울이면 사용자는 드론으로 360° 플립과 롤, 180° 측면 드리프트, 원탭 파워 루프(아바타 2 사용 시)와 같은 아크로바틱 비행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시네마틱한 영상을 촬영하고 드론과 파일럿 간 매끄러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페르디난드 울프(Ferdinand Wolf) DJI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DJI는 파일럿의 편안한 사용 경험과 파일럿들이 비행 경험을 친구나 가족과 공유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 및 FPV(1인칭 시점) 제품을 활용한 비행 경험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있다"며, "DJI 고글스 N3는 사용자가 집 안 거실에서 비행기 조정석에 앉은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동시에 플립, 드리프트와 같은 기술을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DJI 고글스 N3는 넉넉한 내부 공간을 제공해 안경을 착용한 파일럿도 별도의 시력 교정을 위한 디옵터 조정이나 렌즈 설치 없이 편리하게 비행할 수 있다. 고글의 헤드밴드와 배터리를 하나로 통합한 디자인으로 무게 균형을 유지하며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풀 HD 1080p 스크린을 탑재해 우수한 54° 화각(FOV)으로 몰입감 넘치는 시각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온도와 습도 변화가 큰 환경에서도 새로운 원탭 김서림 제거 기능을 통해 내부 팬이 공기를 순환해 김서림을 제거하며, 파일럿은 또렷하고 선명한 뷰를 유지할 수 있다.

 

장길수 ksjang@irobotnews.com

<저작권자 © 로봇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