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서비스로봇

트위니, SCM FAIR 2024 참가..나르고 오더피킹 출품

로봇신문사 2024. 8. 22. 15:45

 

 

 

 

 

트위니(대표 천홍석·천영석)는 오는 9월 4~6일 사흘 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SCM FAIR 2024’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SCM FAIR는 공급사슬관리(SCM)솔루션, 물류자동화 무인운반로봇과 같은 물류·유통분야 경쟁력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 전시회다.

 

트위니는 이번 행사에서 물류센터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나르고 오더피킹'을 중심으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관람객이 나르고 오더피킹을 활용한 피킹 업무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게 구성하고 제품 체감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둘 계획이다.

 

또 4일 오후 ‘SCM 서밋 2024’ 컨퍼런스 참여를 통해 나르고 오더피킹의 도입 효과와 고객 실사례를 공유한다.

 

트위니는 공장 자동화, 물류센터 오더피킹 등을 위해 로봇 솔루션을 공급하는 자율주행 로봇 전문기업이다.

나르고 오더피킹은 물류센터 근로자가 동일한 공간에서 더 많은 작업을 쉽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국내 물류센터 8곳과 130대 수주계약을 체결, 물류센터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트위니 관계자는 “고객 실사례 공유와 제품에 대한 직접 체험으로 물류센터 운영사 및 화주사의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길수 ksjang@irobotnews.com

<저작권자 © 로봇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