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美 개더AI,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로봇신문사 2025. 2. 11. 17:06

 

 

 

▲미국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개더AI가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을 출범시키고 협력사를 선정해 발표했다. 검증된 공급망 컨설턴트, 창고관리시스템(WMS) 공급업체, 시스템 통합업체(SI)가 개더 AI의 AI 기반 재고 드론 모니터링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다. (사진=개더 AI)

 

창고 재고 관리 인텔리전스 시스템 공급업체인 미국 피츠버그의 개더AI가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을 출범시키고 협력사를 선정해 발표했다고 로보틱스247이 보도했다.

 

이 프로그램은 검증된 공급망 컨설턴트, 창고관리시스템(WMS) 공급업체, 시스템 통합업체(SI)가 인공지능(AI) 기반 재고 모니터링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파트너로는 아르곤앤코(Partners include Argon & Co), 피크 테크놀로지스(Peak Technologies), 시스템즈 인 모션(Systems in Motion), 메이드포넷(Made4Net)이 선정됐다.

 

개더 AI는 자율 드론과 고급 컴퓨터 비전 시스템으로 고객의 재고 오류를 최대 70%까지 줄일 수 있어 투자수익률(ROI)을 3~5배까지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말했다.

 

주디 고든 개더 AI 파트너십 책임자는 “우리는 모든 당사자들에게 이익이 되도록 파트너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데 많은 주의를 기울였으며, 파트너 프로그램 출범을 보게 돼 기쁘다.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리더는 검증된 AI 기반 창고 자동화를 제품 목록에 추가할 수 있다. 우리는 솔루션 외에도 우리가 협력하기 쉬운 기업이 되는 것, 파트너와 그들의 고객들이 우리와 협력하는 데 가치를 느끼도록 하는 것을 겨냥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트너 프로그램의 혜택은 다음과 같다.

 

▲공급망 컨설턴트는 고객이 재고 정확성을 개선하고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

 

▲창고관리시스템(WMS) 공급업체는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이 시스템의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도울 수

다.

 

▲시스템 통합업체(SI)는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그에 따른 반복적인 매출을 추가할 수 있다. 그들은 개더 AI의 디지털 트윈과 데이터 통찰력을 사용해 그들 고객의 창고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컨설턴트·SI·WMS 공급업체 합류

 

이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공급망 회사로는 컨설팅 회사인 아르곤앤코, SI기업인 피크 테크놀로지스와 시스템즈 인 모션, 그리고 최근 개더 AI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한 WMS 공급업체 메이드포넷이 있다.

 

데이브 그린 피크 테크놀로지스 회장은 “피크 테크놀로지스의 목표는 고객을 위해 운영상의 우수성을 제공해 나가는 혁신적이고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AI 기반의 드론 자동화와 재고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를 통합함으로써 생산성을 강화하고 고객의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개더 AI는 뛰어난 파트너로서 고객에게 측정 가능한 영향을 주는 혁신적인 결과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아르곤앤코의 파트너인 스티브 물레이크는 “우리는 재고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고들을 돕고, 개더 AI가 그들을 세계적 수준의 재고 정확도를 달성할 수 있게 도울 수 있는 곳으로 인도한다. 두 회사가 손잡고 재고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모든 조직을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개더 AI는 파트너 프로그램을 의도적으로 성장시키고 판매 지원, 마케팅 자산 및 진행중인 고객 서비스 등의 판매 주기 전반에 걸쳐 새로운 파트너십을 지원하는 데 계속해서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재구 robot3@irobotnews.com

<저작권자 © 로봇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