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드버브의 창고 자동화 제품
애드버브(Addverb)는 창고 자동화 솔루션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아마존 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AWS)와 협력하기로 했다고 14일(현지 시각) 밝혔다.
애드버브는 AW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 플랫폼의 머신러닝, 분석, 사물인터넷(IoT) 등 기능을 활용해 로봇 솔루션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6년 설립된 애드버브는 AI 지원 고정 및 유연한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율이동로봇(AMR), 분류(소팅) 로봇 등을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자사 AI 기반 솔루션과 소프트웨어가 글로벌 전자상거래, 창고 유통 및 제조 산업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고 밝혔다. 애드버브는 북미, 인도, 네덜란드, 싱가포르에 헤드쿼터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애드버브는 AWS와의 협업을 통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이전보다 최대 50% 더 빠르게 테스트하고 구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애드버브는 AWS 서비스를 활용해 개발 주기를 3~6개월에서 2~3개월로 단축했다. AWS의 분석 툴은 물류창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보다 정확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 개발자가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장길수 ksjang@irobo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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