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서비스로봇

로보락, 8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보상판매 이벤트

로봇신문사 2024. 8. 6. 14:53

 

 

 

 

 

로봇청소기업체인 로보락(Roborock)이 오는 8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하고 있던 구형 로보락 로봇청소기의 본체를 반납하면 2024년 플래그십 모델인 ‘로보락 S8 MaxV Ultra’(로보락 S8 맥스V 울트라)를 최대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된 로보락 S7 시리즈, Q7 시리즈, S6 시리즈, S5 Max 시리즈다.

로보락 홈페이지에서 보상판매를 신청하면 집 앞으로 본체를 반납할 수 있는 포장 패키지를 보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간편하게 제품을 반납할 수 있다. 제품 본체를 포장한 후 회수를 신청하면, 배송기사가 회수해 소정의 검수를 거쳐 할인가로 로보락 S8 MaxV Ultra를 구매할 수 있다.

 

로보락 S8 MaxV Ultra는 강력한 진공 및 물청소 기능에 로보락 제품 최초로 플렉시암 사이드 브러시, 회전형 엑스트라 엣지 물걸레 등 독보적인 엣지 클리닝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또한 사람의 손이 닿지 않아도 자동으로 기기를 유지, 관리해주는 올인원 도크와 로보락 제품 최초로 청소용 물을 자동으로 교체하는 직배수 스테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지금까지 로보락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올해 신상 플래그십 모델을 최저가 수준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기존 로보락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길수 ksjang@irobotnews.com

<저작권자 © 로봇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