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개인서비스로봇

에브리봇, 오는 25일 사옥 판교 테크노밸리로 이전

로봇신문사 2022. 8. 19. 17:23

 

 

 

 

 

홈서비스 로봇 선도 기업 에브리봇(대표 정우철)이 경기도 판교 테크노밸리 내 위치한 ‘에이치스퀘어’로 본사 사옥을 이전한다.

 

이번 사옥 이전을 통해 에브리봇은 자율주행 로봇 연구개발 본격화와 부서간의 업무 협력을 통한 시너지 극대화, 임직원에게 더 나은 근무 공간을 제공한다. 임직원들의 업무공간과 함께 편의 공간, 비즈니스 미팅, AIoT 연구개발 공간 등으로 구성해 각 부서별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방침이다.

 

특히 오는 하반기 에브리봇은 연구개발, 마케팅 등 다분야에 걸친 대규모 인력을 충원한다. 사옥 이전과 함께 에브리봇의 역량 강화를 위한 것으로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한 복지 개선도 병행할 방침이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이번 사옥 이전과 우수인재 채용을 통해 홈 서비스 로봇 선도 기업으로서 역량을 강화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에브리봇 사옥 이전은 오는 8월 25일에 진행된다.

 

장길수 ksjang@irobotnews.com

<저작권자 © 로봇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